스포츠 베팅 모바일사업 신규 사업 신청 작업이 메릴랜드에서 큰 지연에 직면하다

스포츠 베팅

스포츠 베팅 모바일 메릴랜드 스포츠 팬들에게 힘든 몇 주였다. MLB 시즌의 초반은 오리올스에게 잘 되지 않았다.

지난 주, 레이븐스는 스타 WR 할리우드 브라운을 카디널스로 이적시켰다.

스포츠 팬들은 주의 모바일 베팅 운영자들이 더 많은 지연에 직면함에 따라 이번 주에 더 많은 나쁜 소식을 들었다.

프로축구는 올드라인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이다.

NFL 시즌의 시작은 아직 4개월 남았다.

그러나 규제 당국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모바일 베팅을 온라인으로 할 시간이 촉박하다.

가장 최근의 일련의 지연으로 많은 전문가들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시즌 전에 시작되지 않을 것이라고 우려했다.

온라인 스포츠북은 다른 주에서의 스포츠 베팅의 성공에 결정적이었다.

가장 최근의 지연은 노력 부족 때문이 아니다.

많은 예비 사업자들이 온라인 스포츠 베팅 면허를 신청했다.

하지만, 스포츠 도박 신청 심사 위원회(SWARC)에 따르면, 신청자들은 그 산업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SWARC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스포츠 베팅 모바일 메릴랜드법

2020년, 메릴랜드는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는 투표를 했다.

다른 주와 달리 메릴랜드 주는 소매와 전자 스포츠 서적을 단숨에 합법화했다.

그 주에서는 이미 소매 스포츠 책들이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모바일 스포츠북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다.

소매 게임 운영자들은 모바일 스포츠 베팅 라이선스를 300만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그러나 소수민족이 소유한 소기업은 대폭 인하된 요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자격을 갖춘 기업은 단돈 5만 달러에 면허를 딸 수 있었다.

이 허가받은 소규모 사업체들은 그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더 큰 스포츠북과 협력할 것이다.

중소기업이 협력하는 대형 스포츠북은 주정부 라이선스료로 50만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SWARC는 소매 스포츠 서적이 불공정한 시장 우위를 얻지 못하도록 했다.

소기업들이 떠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온라인 스포츠북은 출시될 수 없다.

지금으로서는, 베팅하는 사람들은 소매 스포츠 베팅 옵션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스포츠 베팅 모바일이 늦어지는 이유

이론적으로, 소매 스포츠북은 이제 모바일 스포츠북을 출시할 수 있다.

하지만, SWARC는 소규모 사업자들이 출시할 준비가 될 때까지 전자 스포츠북을 금지하고 있다.

SWARC에 따르면, 그들은 소규모 사업자들이 스포츠 베팅 산업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다.

그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SWARC는 오늘 정보 회의를 주최할 것이다.

예비 스포츠 베팅 운영자들은 메릴랜드 스포츠북이 어떻게 작동할지 배우기 위해 이 회의에 참석할 수 있다.

업계 규제와 운영 비용 등의 주제가 상위권에 올라 있다. SWARC는 이 자리에서 중소기업 인허가 절차도 검토할 예정이다.

SWARC는 또한 소기업들에게 스포츠 베팅 면허 신청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조언할 것이다.

더 나은 지원자들은 면허를 승인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소기업 운영자들이 속도를 내고 나면, SWARC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출시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다.

SWARC는 또한 모든 스포츠북 운영자들이 메릴랜드의 소수 규정을 충족시키도록 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스포츠 베팅 지연이 가을에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모바일 스포츠 베팅은 메릴랜드에서 1년 이상 전에 합법화되었다.

그러나 SWARC는 대형 사업자와 소규모 사업자가 모두 준비가 될 때까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개시를 미루고 있다.

운영자들은 이미 온라인 NFL 내기의 한 시즌을 놓쳤다.

NFL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이다.

메릴랜드에는 현재 볼티모어 레이븐스와 워싱턴 커맨더스의 두 NFL 구장이 있다.

모바일 스포츠 베팅이 시작되면 메릴랜드에서 베팅 핸들을 크게 늘려야 한다.

뉴욕과 같은 다른 주들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시작에 따라 엄청난 호황을 누렸다.

SWARC의 모바일 스포츠북 지연은 NFL 정규시즌까지 이어질 수 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스포츠북은 중요한 NFL 베팅 수익을 놓칠 수 있다.

일부 추정치는 모바일 베팅의 시작을 6개월 이상 남겨두고 있다.

그것은 NFL 베팅 수익의 거의 또 다른 시즌 전체를 놓치는 것을 의미한다. 이 지연은 또한 메릴랜드 주민들이 내기를 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든다.

결론

메릴랜드는 2020년 가을에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했다.

불행하게도, 오직 소매 스포츠 책만이 올드 라인 주에서 운영을 시작할 수 있었다.

전자 스포츠북은 합법이지만, 아직 영업을 시작할 수 없다. 지연이 오래 지속될수록, 더 많은 스포츠 베팅 수익 사업자와 국가가 놓친다.

SWARC는 메릴랜드의 스포츠 베팅 면허를 관리하는 책임을 맡게 되었다.

규제 당국은 소규모 사업자들이 소매 스포츠북과 경쟁할 준비가 될 때까지 모바일 베팅을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SWARC는 오늘 소기업주들에게 스포츠 베팅에 대해 교육하기 위한 정보 세미나를 개최한다.

출처 : Sports Betting in Maryland Faces Huge Delay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