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오하이오주 스포츠 베팅 시작일 발표 키오스크 및 모바일앱 요구

스포츠 베팅

스포츠 베팅 오하이오의 스포츠 팬들은 공식적으로 스포츠 내기를 하기 위해 내년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다.

Buckeyes 주의 입법자들은 지난 12월에 스포츠 베팅 법안을 통과시켰다.

그 법안은 늦어도 2023년 1월 1일까지는 합법적 스포츠 내기를 요구했다. 많은 사람들은 더 이른 발사일을 희망했었다.

낙관론에도 불구하고, 규제 당국은 합법적인 오하이오 스포츠 서적의 틀을 만들기 위해 2022년 전체를 필요로 할 것으로 보인다.

발사일은 맷 슐러가 지난 26일 공식 발표했다. 슐러는 현재 오하이오 카지노 관리 위원회의 전무이사이다.

모바일과 소매 스포츠 서적이 동시에 출시될 것이다.

2023년 초반 출시일은 오하이오주가 이번 축구 시즌 수익의 대부분을 놓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오하이오 주에서 스포츠 서적이 합법적일 때, 많은 내기의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 법은 20개의 면허 베팅 키오스크 운영자, 40개의 실물 스포츠 서적, 25개의 모바일 스포츠 베팅 앱을 요구한다.

슐러, 오하이오 스포츠 베팅 공식 날짜 발표

마이크 드와인 오하이오 주지사는 2021년이 끝나면서 스포츠 베팅 법안에 서명했다.

스포츠 베팅의 많은 지지자들은 올해 스포츠 서적이 열릴 수 있기를 바랐다. 그러나, 스포츠 팬들이 벅아이 주에서 내기를 거는 것에는 여전히 몇 가지 장벽이 있었다.

예를 들어, OCC는 산업을 규제할 프레임워크를 만들기 위해 시간이 필요했다.

스포츠북 출시 시한은 항상 내년 초였다. 조기 발사에 대한 어떤 희망도 이번 주 초에 근본적으로 좌절되었다.

OCCC의 슐러 전무이사는 스포츠 서적이 2023년 1월 1일까지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슐러와 다른 OCCC 관계자들은 이전에 규제를 만드는 데 올해가 모두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도 해야 할 일이 더 많다. 현행 법률은 오하이오 주에서 얼마나 많은 모바일과 소매 스포츠 서적을 운영할 것인지 명시하고 있다.

하지만 OCC는 누가 오하이오 스포츠 베팅 자격증을 딸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예비 사업자는 6월 15일부터 스포츠 베팅 면허 신청을 시작할 수 있다.

스포츠베팅 키오스크 운영에 관심이 있는 적격 사업자는 신청하려면 7월 15일까지 기다려야 한다.

신청자는 OCC에 책임 있는 게임을 위한 계획을 제공해야 한다. 또한, 승인된 지원자들은 12월 2일까지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추어야 합니다.

오하이오 주에서의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 어떻게 보일까?

오하이오 사람들은 새해 첫날부터 공식적으로 스포츠 내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Buckeyes 팬들이 대학 미식축구 정규 시즌을 모두 놓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또한 NFL 시즌의 첫 16주를 놓칠 것이다.

하지만 베팅이 시작되면 오하이오 주는 미국에서 가장 포괄적인 스포츠 베팅 시장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오하이오의 스포츠 베터들은 내년부터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서적을 많이 갖게 될 것이다.

그 주 전역에 40권의 소매 스포츠 서적이 보급될 것이다. 또한 베팅하는 사람들은 베팅 키오스크와 모바일 스포츠 베팅 앱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옵션이 아니더라도 대부분 NFL 플레이오프를 위해 가동되어야 한다.

프로 스포츠 외에도, 베팅하는 사람들은 또한 주내 대학 팀에 내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최근 전자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한 뉴욕과 같은 다른 주들과는 다르다.

몇몇 베팅업자들에게는 한가지 주목할 만한 제약이 있다. 스포츠 베팅 키오스크는 선수들이 매주 베팅할 수 있는 금액에 제한을 둘 것이다.

오하이오 주는 일단 스포츠 베팅이 시작되면 상당한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운영자들은 게임 영수증에 10%의 세금을 낼 것이다.

초기 전망에 따르면 사업자들은 내년에 2,400만 달러의 세금을 내야 한다. 오하이오주 관계자들은 또한 면허료로부터 1천만 달러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결론

오하이오 스포츠 베팅자들은 내기를 걸기 위해 6개월을 더 기다려야 할 것이다.

OCCC의 슐러 전무이사는 이번 주에 스포츠 서적이 1월 1일에 Buckeyes 주에서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하이오 주민들은 스포츠 베팅 키오스크뿐만 아니라 소매 및 모바일 스포츠 서적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출범일은 베팅 선수들이 NFL과 대학 미식축구 시즌의 대부분을 놓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스포츠 베팅 지지자들은 빠른 출시에 대한 희망을 품고 있었다.

안타깝게도, 스포츠 책이 작동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이 여전히 많다. OCCC는 이달 말에 오하이오 스포츠 베팅 면허 신청을 받기 시작할 것이다.

또한, 스포츠 베팅 키오스크를 운영하는 사업자들은 적절한 장비를 구해야 할 것이다.

Ohio Announces Date for Sports Betting Launch

Leave a Comment